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0-03 21:18

  • 뉴스 > 포항뉴스

대잠도서관, ‘책과 영화로 떠나는 지적인

세계여행’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22-08-16 16:4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 직장인 등 다양한 이용자의 참여 위해 야간강좌로 총 5강에 걸쳐 운영

 

포항시립대잠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3차 강연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잠도서관은 올해 길위의 인문학공모사업에 선정돼 고전문학과 영화속으로, 인문학 여행이라는 주제 아래 상반기에 1, 2차 강연(5)고전문학으로 세상 소통하기라는 소주제로 고전문학 특강과 함께 현장체험 답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하반기 3차 강연은 책과 영화로 떠나는 지적인 세계여행이라는 소주제로 한동대 국제어문학부 객원교수인 김지현 교수를 초빙해 96일부터 104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9시에 대잠도서관 세오녀방에서 총 5강에 걸쳐 진행된다.

 

3차 강연은 직장인을 비롯한 폭넓은 이용자의 참여를 위해 야간강좌로 운영되며, 16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신청 코너에서 선착순 20명을 모집하고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강연으로 시민들이 도서관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지역 대학 전문강사의 수준높은 강연을 들으면서 인문학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phinews (ph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