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1 16:24

  • 뉴스 > 포항뉴스

K-드라마 명소 포항,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서 ‘대만’ 사로잡아

기사입력 2023-05-29 19: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포항시는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2023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K-드라마 인기 촬영지 포항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대만 관광객 유치를 위해 포항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타이베이시 여행상업동업공회가 주최, 12개국, 205개 기관이 참여해, 타이베이 관광박람회 중 가장 많은 참관객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포항시 홍보관에서는 인기 한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갯마을 차차차의 주요 촬영지인 청하공진시장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등의 드라마 명소와 함께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일출 명소 호미곶 대한민국 공간문화대상 대통령상에 빛나는 포항 스페이스워크 아시아 도시 경관상 본상을 수상한 포항 철길숲 등 포항의 대표 명소를 적극 홍보했다.

 

이날 포항시 홍보관을 방문한 타이베이시민은 중추절 연휴 기간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촬영지로 유명한 포항에 가족들과 함께 방문할 계획이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포항시 관계자는 대만 현지인들에게 K-드라마 촬영지, 해양 문화관광 도시 포항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 “포항만의 다채로운 관광인프라를 조성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phinews (ph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